K-뉴스룸

'미스터로또' 연자의, 연자에 의한, 연자를 통한 K-트롯돌 발굴 오디션 개최!

박미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7/18 [10:20]

'미스터로또' 연자의, 연자에 의한, 연자를 통한 K-트롯돌 발굴 오디션 개최!

박미정 기자 | 입력 : 2024/07/18 [10:20]

 

'미스터로또' 김연자의 K-트롯돌 발굴 오디션이 개최된다.

 

7월 19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연자의, 연자에 의한, 연자를 통한 K-트롯돌 발굴 오디션 '연자발굴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트로트계 간판스타 홍지윤, 박건우, 하동근이 오디션 지원자로 총출동, 총 12명의 지원자가 연자 엔터 대표 제1호 트롯돌이 되기 위한 치열한 노래 대결에 나선다.

 

대한민국에 돌풍을 일으킨 '미스터트롯'이 일본에 진출했다. 이를 기념해 '미스터로또'가 해외 진출에 도전한다. '연자발굴단'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 K-트롯의 위엄을 알릴 예정이다.

 

대한민국 1호 한류스타 김연자는 연자 엔터 대표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연자는 "트로트도 K-POP처럼 전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1호 글로벌 트로트 아이돌을 뽑을 것"이라고 오디션 개최 포부를 드러낸다.

 

이날 오디션에 참가한 12명의 지원자에게는 등급이 책정된다. 지원자들은 1년간의 대결 성적으로 A, B, C, F 총 4개의 등급으로 분류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날 김연자는 그 어느 때보다 독해진 모습으로 오디션에 임해 오디션의 긴장감을 한계치 이상으로 끌어올렸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날 오디션은 상상 초월의 잔혹한 룰로 출연진은 물론, 관객들까지 놀라게 만든다. 과연, 등급제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눈물의 F등급을 받은 주인공은 누구였을지. 

 

'미스터트롯'의 일본 진출을 기념해 펼쳐지는 '미스터로또' 연자발굴단 특집은 7월 19일(금)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