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심상연) 청소년이동쉼터 더쉼에서는 제3회 연합아웃리치를 지난 7월 19일 구래역 광장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이날 연합아웃리치는 김포시청소년이동쉼터 주관으로 총 12개 기관이 참여했으며 김포시일시청소년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김포시청(가족문화과), 김포경찰서, 김포소방서, 유해환경감시단, 성폭력상담소, 학부모폴리스(초·중등), 학교운영위원협의회, 경기북부 금연지원센터가 함께했다.
청소년 보호복지분야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성범죄 예방교육, 마약예방교육,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의 가출예방을 위한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거리상담실을 설치하여 상담을 원하는 청소년들에게 현장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청소년 문화공연 더쉼데이와 연계 운영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많은 청소년과 시민들이 연합아웃리치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김포시일시청소년쉼터는 오는 9월 6일 구래역 광장에서 다양한 유관기관과 제4회 연합아웃리치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소년 상담과 쉼터 이용이 필요할 때는 김포시청소년이동쉼터 010-4520-1318 또는 청소년 헬프콜 1388로 전화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K-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